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베트남 푸꾸옥 베이커리 카페 브런치 Hardy's german bakery cafe

by 처음처럼v 2023. 1. 9.
728x90

푸꾸옥에 들러서 다시 한번 찾게 되는 곳.

브런치 혹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이다.

웨스턴이 특히나 많이 찾는 곳이라서 눈치 보지 않고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다.

 

2022.02.05 - [여행 & 맛집] - 베트남 푸꾸옥 여행_북부 지방 ( 뗏 연휴 )

 

베트남 푸꾸옥 여행_북부 지방 ( 뗏 연휴 )

이번 뗏 연휴에는 처음으로, 잠깐이나마 여행을 떠나보기로..!! 행선지는 푸꾸옥 ( Phú Quốc ) 북부 1박, 중부 2박(공항 근처) 일정으로! 자세하게 일정을 짜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큼직큼직하게만 1

gem87.tistory.com

2022.02.06 - [여행 & 맛집] - 베트남 푸꾸옥 여행_중부 지방 ( 뗏 연휴 )

 

베트남 푸꾸옥 여행_중부 지방 ( 뗏 연휴 )

북부 지방에서 택시를 잡아타고 중부 지방에 도착!! 요금이 30만동인가 나왔다. 공항에서 북부에 갈 때에는 45만동 정도 나왔는데, 거리가 짧아진 만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근데 여기도 세부

gem87.tistory.com

위치는 나이트 마켓과 그리 멀지 않은 아래쪽 길에 위치해있다.

그냥 오토바이를 렌트해서 아래로 조금 달리다 보면 왼쪽에 보인다. ( 킹콩마트 바로 옆 )

 

사실 간판 자체가 그리 눈에 띄는 곳이 아니라서 그냥 지나치기 쉬운데, 외부에 테이블을 깔아놓고 브런치를 즐기는 서양인들을 본다면... '여기인가 보다.' 하면 될 것 같다. 

 

바깥 공간과 안쪽 공간을 나누는 기준은 베이커리 진열장인데, 사실 이렇게 대충 봤을 때에는 그다지 엄청나게 구미를 당기게 하거나 하지는 않는다. 비로소 가까이 보아야 그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

 

쉽사리 보기 힘든 종류의 빵들이 즐비하다. ( 철저히 내 기준에서 )

빵을 꽤나 좋아하면서도 최대한 사 먹는 일이 없도록 절제하는 편인데, 이곳에서는... 하나씩 다 사 먹어보고 싶어 진다.

이럴 때 친구들이 함께 오면 좋은 점. 여러 개를 시켜서 서로 나눠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다른 테이블을 슬쩍 보니까, 망고 케이크와 애플 케이크, 시나몬 빵 등을 열심히 먹고 있다.

베이글 샌드위치는 포기하고... '망고 케이크'와 '애플 케이크'를 주문하는 것으로.

식사 대용 샌드위치도 주문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양이 너무 많아지는 것이 걱정되어 자제했다.

 

내부에도 테이블이 꽤나 많다. 이 이외에도... 작년에는 없던 공간이 옆에 또 생겼다. ( 테이블 3~4개 정도의 공간 )

아무래도 장사가 꽤나 잘 되나 보다. ( 이상하게 인도/러시아 계열의 관광객도 꽤나 많다. )

 

음료가 다 나오지 않았으나... 늦은 브런치로 배가 고팠기에 얼른 사진을 찍기로 합의.

샌드위치도 막상 크기를 보니까 2인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이다.

 

뭔가 항공샷 비스무리하게 찍어본 것. 

생각보다 망고 케이크가 커피와 함께 술술 잘 넘어갔고, 애플 케이크는 나에게는 너무 달달했다. ( 애플 케이크는 절반 이상을 남겨서 포장했다. ) 

샌드위치는 그 자리에서 다 해치우기는 했는데 나에게는 약간 짰던 것. 

하지만 전반적으로 그 맛들이 다 괜찮고, 특히나 조금은 엉성하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곳이다.

 

물론 한국인의 기준에서는 1) 약간 청소가 덜 되어 지저분하다고 느끼거나 2) 메뉴마다 깔끔하고 완벽한 고퀄리티라고 생각되지는 않을 수 있어서 덮어놓고 추천하지는 못하겠다.

 

로컬을 이리저리 돌아다니기를 좋아하는 나의 기준과, 귀중한 시간을 내어 한정된 시간에 최고의 것들을 누리고픈 기준은 다를 수 있으니!!

 

여하튼, 새해의 시작을 푸꾸옥에서 할 수 있었음에 감사

여유로운 가성비 브런치를 즐길 수 있었음에 감사

단골 가게가 여전히 성업하고 있음에 감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