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호치민 1군 레탄톤 이자까야 일본인 거리 토리쇼 TORISHO

by 처음처럼v 2023. 1. 7.
728x90

레탄톤 (일본인 거리)에는 참 맛집들이 많다. 그리고 일본식 이자까야도 많다.

가끔 간단한 먹거리에 맥주 한 잔을 즐기고 싶다며 친구가 부를 때에 찾곤 하는 곳.

그중에서도 꽤나 인기가 많은 이자까야인 '토리쇼'

 

2022.06.11 - [여행 & 맛집] - 호치민 일본인 거리_레탄톤 ( le thanh ton )

 

호치민 일본인 거리_레탄톤 ( le thanh ton )

여행으로 유명한 동남아의 대부분 나라들은 보통 '외국인 거리' or '여행자 거리'를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 베트남 호치민 여행객들에게는, 많이 유명한 거리가 대략 3개일 것 같다 (1) 워킹 스트

gem87.tistory.com

2022.07.13 - [여행 & 맛집] - 호치민 1군 랍스터 맛집 킹스 크로스 kings cross

 

호치민 1군 랍스터 맛집 킹스 크로스 kings cross

요새 들어 업무 미팅과 식사 자리들이 많아지면서, 먹을 복이 터졌다 문제는 원래 적게 먹는 편이라서, 갑자기 늘어난 식사량에 하루 종일 계속 배부른 상태라는 것. 그래도 덕분에 그동안 가보

gem87.tistory.com

 

일본인 거리 메인 도로에서 한 발자국만 들어가면 찾을 수 있다.

 

들어가는 경로야 많지만, 그냥 집히는 대로 들어가서 직진하면 된다.

여기는 밤에는 유혹의 거리로 변하지만, 그 전에는 이런 정상적인 길거리의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2022.02.27 - [여행 & 맛집] - 베트남 호치민 건전 마사지 샵 추천 _ 미우미우

 

베트남 호치민 건전 마사지 샵 추천 _ 미우미우

요새 몸이 너무나 피곤하다... 여행을 가면 보통 많이 걷게되니, 꼭 한 번쯤은 발마사지든 전신 마사지든 받게 마련인데... 여행지에서 '살아가다보니' 오히려 그런 것을 덜 찾게 된다. 게다가 이

gem87.tistory.com

토리쇼 ( torisho ) 의 전경. 약간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 오후 6시 )  사람들이 많이 없다. 

저녁 식사 시간이 조금 지나서 이곳을 찾게 된다면, 빈자리를 찾기가 여간 힘들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1층의 모습.

 

1층의 모습. 

2층의 모습. 좌식형이다. 여기에 앉아 있으면, 일본어와 한국어가 도처에서 들리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아는 사람이 바로 옆 자리에 앉게 된다면 서로 불편하니 조심하는 편.

 

메뉴판 사진들. 이곳의 장점은 다양한 안주나 식사 종류를 구비하고 있으면서도 맛이 괜찮다는 점이다.

그래서 더욱 장사가 잘 되고, 그래서 더욱 식재료가 신선하고... 이것이 선순환의 묘미가 아닐까.

치킨 난반과 각종 꼬치구이가 특히 맛있고, 고등어 구이나 카츠동을 시켜도.. 무엇을 시켜도 아직까지는 다 맛있었다.

 

 

저녁식사를 하지 않고 바로 왔기에.. 카츠동 한 그릇을 혼자 비워냈다. 물론 카츠동 (돈가스 덮밥)은 약간 질긴 면이 있어서 B의 점수를 주고 싶으나, 그래도 먹을만했다는 것에 감사했다.

 

이곳은 스태프도 무척이나 친절하다. 동글동글하게 생긴 직원은 여기에서 꽤나 오래 일한 것 같은데, 척하면 척하고 우리가 필요한 것을 가져다준다.

 

마음을 나누어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었음에 감사

오랜만에 이곳을 찾아 도란도란 이야기 할 수 있었음에 감사

오랜만에 보는 친구와 함께할 수 있었음에 감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