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호치민 로컬 실크 넥타이 가게

by 처음처럼v 2023. 10. 19.
728x90

수트도 맞추었겠다... 그에 맞는 실크 넥타이 하나는 맞춰놔야 한다.

아무리 이거 저거 필요 없다고 하더라도, 슈트에 '넥타이' 그리고 '구두'는 맞추어 입어야 수트 차림의 기본은 갖춘 것이 된다.

 

2023.09.26 - [여행 & 맛집] - 호치민 맞춤 수트 양복 전문점과 가격

 

호치민 맞춤 수트 양복 전문점과 가격

격식이 필요한 행사를 앞두고 고민에 잠겼다. 28~32도를 육박하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풀 수트 차림을 입을 기회는 1년에 손에 꼽을 정도. 어느 정도 퀄리티의 수트를 준비할 것인가. 수트를 빌릴

gem87.tistory.com

 

물론 1군에도 수트 & 넥타이샵이 많고... 잘 둘러보면 각지에 넥타이 샵이 꽤나 많다. ( 가격이 80~2백만 동 )

그리고 온라인 종합몰인 '쇼피'에서 검색을 해 보아도 넥타이가 꽤나 많다. ( 가격은 20~25만 동 선 )

 

하지만, 대부분의 오프라인 샵이... 쓸데없이 높은 가격을 책정해 놓는 것이 문제이다.

이건 뭐 한국보다도 비싸고, 실크 타이가 아닌데도 쓸데없이 가격만 높여놓았다. 물론 좋은 디자인의 상품을 셀렉하여 디스플레이해 놓는 것 또한 MD의 역량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창렬이다.

 

그렇게 여러군데의 넥타이 샵을 돌아다니다가 찾게 된 '로컬 넥타이 샵'

생각보다도 많은 스타일이 있었다. '플레인'부터 스트라이프 등 현란한 패턴까지.. 폭이 좁은 것들부터 넓은 것들까지...

실크 넥타이부터 폴리 넥타이까지

 

내가 찾고자 했던 것은 '플레인 퍼플 실크'와 '플레인 브라운 실크'

다행히도 마음에 90% 드는 제품들이 있었다. 가격도 20~25만 동 수준으로 저렴했다.

 

 

마침 마음에 드는 커프스링크도 구할 수 있었는데, 가격도 10만동 수준으로 저렴한 편이었다.

 

결과적으로는 다크 네이비 수트와 잘 어울리는 퍼플 실크 타이를 잘 활용할 수 있었던, 대만족 구입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