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호치민 2군 분위기 있는 스테이크 퓨전 맛집 치익

by 처음처럼v 2023. 4. 25.
728x90

오랜만에 2군에서 약속이 있었다.

스테이크 집이라니 오랜만에 꽤나 기대가 되었는데, 분위기도 꽤나 좋았던 곳.

핫플레이스인 타오디엔에 위치해 있다.

 

2023.02.28 - [여행 & 맛집] - 호치민 2군 타오디엔 다이닝 라운지 더 브릭스 ( the brix )

 

호치민 2군 타오디엔 다이닝 라운지 더 브릭스 ( the brix )

호치민 2군에서 손님을 모실 때, 덮어놓고 추천하는 곳이라면? 데이트를 덮어놓고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는 분위기 깡패인 곳이라면? 뭘 해도 평균 이상은 가는 장소를 꼽으라면? the brix ( 더 브

gem87.tistory.com

2023.02.27 - [여행 & 맛집] - 호치민 2군 타오디엔 강변 칵테일 펍 클레이 (clay)

 

호치민 2군 타오디엔 강변 칵테일 펍 클레이 (clay)

한국에서 귀한 손님들이 왔다. 패션 업계의 친구들인데, 호치민에서도 핫한 곳을 방문하고 싶어 하는 니즈가 한가득. 저녁 식사 장소 '더 브릭스'에 이어서, 칵테일 펍 '클레이'에 들렀다. 브릭스

gem87.tistory.com

2022.07.16 - [여행 & 맛집] - 호치민 타오디엔 멕시코 식당 district federal

 

호치민 타오디엔 멕시코 식당 district federal

근래에 2군 타오디엔에 갈 일이 많이 생긴다. 오늘은 특별하게도 멕시칸 식당으로 장소를 정했다. 내가 정한것은 아니고, 상사분이 좋은 곳이 있다고 데리고 가 주셨다ㅎㅎ 종종 타코 등 멕시코

gem87.tistory.com

밖에서 보는 인테리어 또한 꽤나 모던하고 멋스럽다.

 

내부의 분위기 또한 적절하게 어두워서, 특히나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많을 것 같다.

슬프지만, 실제로도 우리 6명을 빼고는 모두 커플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우리는 각각 콤보 세트를 주문하기로 하였는데, 가격은 55만동으로 결코 저렴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1) 스테이크 부위 2) 파스타나 리조또를 각기 선택할 수 있어서, 다양한 조합을 먹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는 서로인 스테이크와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던 것으로 기억..!

 

 

먼저 뜨끈한 스프로 속을 달랜다.

 

그리고 나온 콤보 세트. 스테이크부터 감자튀김, 파스타에 이르기까지... 맛으로는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다.

다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나같이 양이 적은 사람에게는 꽤나 버거웠다.

정확히는 버겁다기보다는 이 맛있는 음식을 남긴다는 것이 아까웠다.

5명이 간다면 4명분만 시켜도 될 법한 분량인데... 그래도 콤보 세트 자체가 개인별 맞춤 주문을 하는 재미가 있기에, 그렇게 약간 모자라게 주문하는 것 또한 쉽지 않은 선택이다.

 

여하튼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