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호치민 일본식 야끼니꾸 가성비 맛집 포딘 pho dinh

by 처음처럼v 2023. 4. 22.
728x90

공항에서 약간 떨어진 지역인 tan phu (떤푸)에서 야끼니꾸를 먹고 싶을 때.

'야끼니꾸'(불고기)라는 단어를 모른다고 할지라도 '구운 고기'를 먹고 싶을 때에 찾는다면 좋은 곳

'야끼니꾸'라는 단어는 신기하게도 '한국 불고기'가 재일 동포들에 의해서 일본에 정착될 때에 생긴 단어라고 한다.

 

포딘 ( pho dinh, 베트남식 발음은 '포든' )은 프랜차이즈 음식점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맛있다.

가격도 런치 세트를 20~26만 동 수준에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합리적이다.

 

점심으로 그럴듯하게 불판에 소고기를 구워 먹고도 이 정도 가격이라니, 그래서 가성비 음식점이다.

 

런치 세트를 시키면,

1) 양념된 소고기 한 접시

2) 기본 샐러드와 밑반찬류

3) 공기밥과 국물

4) 짜다( 얼음 녹차 or 얼음 자스민차 )

5) 식후 베트남 커피 or 코코넛 젤리

를 모두 정갈하게 제공해 준다. 뭔가 한 끼를 푸짐하게 부족함 없이 먹은 기분.

그렇기에 점심에 손님을 모시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물론 굽는 고기이기 때문에, 테이블당 적어도 한 명의 손길은 분주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오히려 그렇기에 손님을 살뜰하게 챙겨드릴 수 있기도 하다.

게다가 소고기라서 고기가 익는 데에 그리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도 않는다.

 

물론 약간 달달한 고기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지만, 90%의 방문자는 만족을 했더랬다.

( 10%를 아직 보지는 못했으나 혹시 모를 가능성 )

 

여러모로 자주 찾게 되는 식당. 추천!

 

에온몰뿐만 아니라 호치민 각지에 있으니, 구글맵을 켜서 꼭 찾아보시기를!

 

2022.01.08 - [여행 & 맛집] - 베트남 호치민 쇼핑몰 탐방 (이온몰) AEON MALL

 

베트남 호치민 쇼핑몰 탐방 (이온몰) AEON MALL

2022년 시무식이 끝나고, 몇명이서 함께 점심을 먹자하여 들른 이온몰. ( 호치민 - 떤푸 지역 ) 호치민시의 1군과는 꽤 거리가 있다. H&M이나 DECATHLON도 입점되어 있는데, 왠만큼 들어본 브랜드는 다

gem87.tistory.com

2022.06.06 - [여행 & 맛집] - 베트남 호치민 이온몰 ( Aeon mall )

 

베트남 호치민 이온몰 ( Aeon mall )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 이온몰에 갔다. ( Aeon mall ) - 이온몰 떤푸 지점 ( Aeon mall tan phu ) 역시나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 점심을 먹고, 마사지 기계를 한 번 이용하기 위하여ㅋㅋㅋ 5만

gem87.tistory.com

2022.07.25 - [여행 & 맛집] - 베트남 호치민 이온몰 스테이크집 aeon mall ushi mania

 

베트남 호치민 이온몰 스테이크집 aeon mall ushi mania

공항 근처 '떤푸군'에 있는 이온몰 ( aeon mall ) 큼직 큼직하고 유명한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이 무더기로 모여있어서, 가끔 오게 되는 곳이다. 정작 2~3 군데를 제외하고는 들어와 보지도 못하고 '마

gem8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