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전자기기

페이스북 로그아웃 확인법 !

by 처음처럼v 2011. 12. 2.
728x90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싸이월드'의 아성은 절대 무너지지 않을 것처럼 보였다. 지금의 네이버처럼...
그런데 '페이스북'이라는 것이 등장하고, '스마트폰'열풍이 불면서 그 전파가 가속화 되더니... 많은 부분이 대체된 듯 하다.
잡소리는 이만치 하고...

페이스북!

대부분 스마트폰을 통해서 접속을 하지만, 어찌어찌 하다 보면 여기저기서 접속하게 되기 마련.
그런데 미처 로그아웃을 하지 못하고 나왔을 때... 그 로그인 기록이 남는다는 사실.
컴퓨터를 껐다가 켜도, 페이스북 페이지에 다시 들어가보면... 여전히 로그인이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바로 '멀티 로그인'기능인데, 확인하고 나니 영 찜찜하다.

누가 무심코 접속했다가 오만군데 이상한 글을 도배해 놓는다면?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어떻게 확인하고, 기록을 지울까?

우선 페이스북에 로그인 한 뒤, 오른쪽 맨 위 쯤 있는 '계정 설정'으로 들어간다.

 



그러면 '보안' 카테고리가 보일 것이다. 클릭!

 


거기서 '로그인 내역'을 확인해보면 활성화 되어있는 세션이 표시가 된다.

'활동 끝내기' 눌러주면 해당 세션이 종료가 된다! (iPhone 용 facebook 은 남겨 놓았음)


찜찜한 기분도 깔끔하게 날아가는고만!ㅋㅋ

참 쉽죠잉?!ㅋ

 

2016.2.17 페이스북 창이 약간 바뀌어서, 캡쳐 수정해서 올립니다!

 (1) 설정으로 들어가는 것은 동일.

 (2) 왼쪽의 '보안'탭을 설정하고,  [로그인한 위치] 항목을 확인하여 '활동 끝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끝!

 


2010/06/29 - [블로그,트위터,아이팟] - 사람찾기 ? , 페이스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