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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크라이프

GSR 정비기

by 처음처럼v 2010. 5.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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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들이기 할때야 워낙 매뉴얼에 맞추어 잘 했고,,

메뉴얼보다 더 잘 신경썼으니 걱정없구

 

1700km때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를 교체

2600km 엔진오일 교체

3600km 에어필터,엔진오일,오일필터,브레이크 패드 교체

4800km 에어필터 청소, 엔진오일 교체, 미션오일 교체

5500km 엔진오일 교체

5929km 미션오일교체, 앞브레이크 레버 교체, 에어필터 교체

6857km 엔진오일 교체, gsr에서 많이 생긴다는 문제.. led 2알 나간거 교체

7500km 앞브레이크 잡을때마다 끼익~하는 소리가 나서 브레이크 디스크 교체ㅠ 돈 많이깨짐...

7800km 엔진오일 교체.

 

수시로 타이어 마모, 공기압

 

이만큼 탔는데 타이어 마모도 많이 없고, 관리도 많이 잘했다고 한다.ㅋ

팔라는 사람도 많은데... 정이 들어서 안팔고 있다.ㅠ

이번에 나온 gsr-nex 가 앞 디자인이나 업그레이드 된 사양들이 맘에들긴 한데.. 

후미등의 디자인이나, 앞led가 없는점,, 그리고 전체적인 디자인 조화가 맘에 썩 들진않는다.

지금 gsr이 질릴때쯤 한번 사볼까 생각은 하지만.. 그러기엔 가격이 지금 너무 높아져 있고.

 

안전용구는.. 헬멧-mhr, 페이스마스크-코미네, 여름용/겨울용 글러브-코미네, 무릎보호대-퇴계로악세서리상

인데,, 마음같아선 팔꿈치보호대랑,, 보호 자켓도 사고 싶지만 여기에까지 투자할 돈이 없다 ㅠㅠ...

 

여튼 잘 타고다녀야지. 잘해보자 ! 쥐샬아. 누가 나쁜마음 먹으면 나에게 텔레파시로 알려줘.


-명동에서 찍은 것

순정상태 그대로, 뒷 번호판은 뭉툭하게 구부려져 있고 스즈키클럽 예전 반사스티커, 번호판 볼트엔 초록색케로로 v자 하고 있는게

달려 있다. 누가 주황색 케로로 띠어가서..보아하니초딩으로 추정ㅠ 띠어간 초딩이 밉지는 않고..귀엽지 뭐ㅋ

 

그닥 튜닝하고싶은 것도 없고... 머플러 튜닝들을 많이 하는데 조용한걸좋아해서...골목길같은데 다닐때 지금도 시끄러워서 미안해서리..

흠..교통신호 같은 것도 일부러 더 잘 지키고, 사람들 지나갈때 클락션 절대 안울리고..

사람이 먼저지 차가 먼저야... 학교 안에서 빵빵 거리는 것들 이해가 안됨. 교내는 클락션 금지라고..

규제가 없더라도 예의는 지켜야지.

 

오토바이 타는 놈들..ㅉㅉ 하는 말들이 사라지길 바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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