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호치민 벤탄 시장 수제 맥주 전문점 east west brewing

by 처음처럼v 2022. 8. 30.
728x90

그렇다.. 우리의 친구들은 오늘 2개의 식당과 1개의 맥주집을 섭렵하기 원했다.

벤탄 시장 근처에서 이렇게 식당을 도장 깨기 하고 다니는 것은 처음인데, 이런 숨겨진 맛집들이 있을 줄은 몰랐다.

 

2022.08.23 - [여행 & 맛집] - 호치민 1군 벤탄 시장 베트남 음식점 벱메인

2022.08.29 - [여행 & 맛집] - 호치민 벤탄 시장 멕시코 음식점 라 피에스타

 

집에 일찍 돌아가고픈 귀소 본능이 있는 나에게는, 최대한 가까운 선택지가 최고였다.

그래서 선택하게 된 이곳.

 

알고 보니, 내 구글맵에 장소 추가를 해 놓고도 몰랐었다. 

외관으로 보기만 하여도 고급지고 좋은 수제 맥주집이라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정말 각종 수제 맥주를 파는 곳이었다. 저 큼지막한 통들에 모두 맥주가 담겨있다니...

주당들에게는 천국과 다름이 없을 것 같다.

보기만 하여도 독특한 모습이 참 재미있었다.

 

외부에서 볼 때에는 몰랐는데, 내부에 들어와서 보니 공간이 이렇게나 널찍하다.

다만 약간 내부가 소란스러운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었다.

장점으로는, 바로 옆 테이블에서도 우리의 대화를 들을 수 없다는 것이 있었다.

단점으로는, 목소리 볼륨을 한껏 높여서 서로 대화를 해야 해서... 1시간 이상 대화를 하면 힘들 것만 같다. ㅋㅋ

쿵짝쿵짝 시끄러운 클럽 같은 곳과 비교하면 50% 정도의 시끄러움이라고나 할까.

  

나는 '사이공 로즈'라는 종류의 수제 맥주를 주문했다.

원래는 친구들과 함께 술자리를 하여도 맥주를 30% 정도나 마실까 말까 한데... 그래도 향긋한 향에다가 마일드하여 조금 더 마셨다. 다행히도 이 사진 하나는 남겼다.

 

맥주 종류를 자세히 알지는 못하는데, 에일/라거/웨이젠...? 등등 종류도 꽤 다양했다.

보통 수제 맥주집이라고 하여도 IPA 계열만 80% 인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종류가 참 다양했다.

 

하지만 단 하나의 단점은, 가격이 좀 비싸다.

330ml에 95000동 정도, 550ml인가는 10만 동이 넘어갔던 것으로 기억한다.

안주들 또한 기본 15~20 만동 이상일 정도로 가격도 꽤 된다.

 

밥은 다른 데서 먹고 오는 것으로.

 

2022.07.21 - [여행 & 맛집] - 베트남 호치민 수제 맥주집 벨고 BELGO draft beer

 

베트남 호치민 수제 맥주집 벨고 BELGO draft beer

오랜만에 한국에서 손님이 오셔서 여러 명이 모였다. 헤비 하지 않게 수제 맥주를 즐기고 싶어 하셨는데, 근처에 마침 BELGO가 눈에 띄었다. 이럴 때에 찾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 1군에도 BELGO가 있

gem87.tistory.com

2022.08.20 - [여행 & 맛집] - 호치민 1군 수제 맥주집 7 Bridg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