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다음으로 최고로 애정하는 미드, 그림 시즌6도 끝났다. 역시 미드 그림은....순식간에 달리게 되는 마력이 있다.

 

그림 시즌5에서... 다이애나가 인형으로 레너드를 조종 해서, 검은발톱의 중간 보스(?)인 보나파트를 죽이면서 끝나는데...

예상보다 빠른 결론에 조금은 허탈한 전개였지만, 뭔가 시즌을 한 번 클로징 하고 가는 느낌이어서 좋았다.

미드 그림 시리즈의 특성인 것 같다. 엄청 대단하고 무지막지한 악당 캐릭터가 출현하는데, 꼭 막판에 가서 순삭되는 스토리.

 

여튼, 그림 시즌5에서 모든 것을 치유하는 막대기로, 우연하게 이브(줄리엣)도 죽을 뻔 하다가 치유되고 했는데,

시즌6는 그렇게 막대를 숨겨 놓은 '터널'에서 다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림 시즌6는 초장부터 대단한 이야기로 시작되는 것은 아니고,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들이 밸런스를 이루면서 전개된다.

큰 줄거리는 막대기를 감싸고 있던 천에 대한 비밀이 하나 하나씩 천천히 전개가 되는 것

작은 줄거리는 그 사이에 출몰하는 여러 베센(몬스터)들을 처리하는 것.

 

개인적으로 시즌6는 후반부 스토리를 조금 더 풍성하고 길게 가져갔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지만,

뭐 작가 마음인데 어쩌랴.

 

그림 시즌6도 추천!!!!

 

레너드와 애덜린드 사이에서 태어난 '다이애나'

푹! 보나파트가 죽는 부분

막대기를 근처에 쥐고 있었더니 상처가 치유되는 기적이..

로잘리

이브(줄리엣)

편을 왔다리 갔다리 하는 레너드, 바른정당 탈당 의원들 같네

착해진 애덜린드

로잘리와 먼로

단체샷

다이애나의 놀라운 능력.

은근 인기가 많은 먼로

 

 

2017/02/13 - [책과 영화, 음악] - [미드] 그림 시즌5 ( Grimm Season5 )

2016/02/15 - [책과 영화, 음악] - [미드] 그림 시즌4 ( Grimm Season4 )

2014/06/03 - [책과 영화, 음악] - [미드] 그림 시즌3 ( Grimm Season3 )

2012/12/07 - [책과 영화, 음악] - [미드] 그림 시즌2 ( Grimm season2 )

2012/12/01 - [책과 영화, 음악] - [미드]그림 시즌1 ( Grimm season1 )

 

Posted by 처음처럼v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