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CJ 오쇼핑에서 인턴 비슷한  WINTER MD ACADEMY 교육을 받는데...ㅋㅋ 가끔 주시는 예상밖의 선물이 참.. 좋다ㅋㅋㅋ

안 그래도 수분 크림만 바르는 터에 수분 크림 복이 터졌다! 악마크림에 이어 블랙크림까지! 근데 음.. 악마크림은 보습크림이라고 하는게

더 맞는 표현인가.. 화장품에 대해서 잘은 모르니, 그냥 발라보고 내가 좋으면 좋은 걸로.

 

근데 뚜껑을 열어보니 검정색이라 조금 놀랐다. 근데 막상 발라보니 투명한 빛이었다. 역시나 수분크림이라 그런가 잘 발리고!

음.. 근데 이건 어머니에게 드려야겠다. 보니까 7~8만원 하는 비싼거든데!!! 가격에 한 번 더 놀라고, 이런 건 어무니에게..ㅋㅋ

나는 안 그래도 냉장고에서 잠자는 수분 크림을 얼른 써 버려야 하기 때문에!

 

 

 

신기한게.. 스파츌러(?)라는 도구로 쓱쓱 바르는 것.. 여자들은 익숙하겠지만.. 남자는 그냥 손가락으로 꾹 찍어서 바르곤 하는데,

먼지 같은 거 들어가지 말라고 이런걸로 바르나보다ㅋㅋ

 

거기다가 스파츌러와 화장품 통을 같이 꽂아 놓는 거치대도 제공한다. 신기하구만... :)

 

 

헤헤..

 

 

'MD 아카데미.' 우리 팀이 1등으로 수료. 200만원 상금도 받았다. :)

Posted by 처음처럼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12.29 20:44

    비밀댓글입니다

    • 2013.12.30 18:06 신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왜 지원했는지, 어떠한 일을 항후 하고싶은지 등이었고요.. 대략적인 프로세스와 업무들, 담당자 분들 강의 등과 조별 프로젝트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