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전자기기

에그2 고장 AS

by 처음처럼v 2010. 10. 26.


산 지 이틀되었는데 눌러도 전원이 잘 안켜지는 문제가 발생. 원래 3초간 꾹~ 눌러야 된대서 원래 그렇나보다 했는데, 이건 뭐 굳은살이
박힐때까지 꾹 눌러도 안되고 오히려 살살 눌렀을 때 어쩌다 한번 켜지고. 요런 기기하나가 나의 인내심을 테스트하는구나...

그런데 이게 또 재밌는게 그 다음날은 언제 그랬냐는듯 잘 되고, 또 그 다음날쯤 되면 20분동안 몇수십회를 눌러도 안켜지고.
무슨...손가락 지압기계인마냥 손에쥐고 꾸욱~3초. 꾸욱~3초. 꾸욱~3초. '켜졌다.' ^-^ 요러고 있었는데. 핸드폰도 그렇고 전자기기가 대개
그렇듯이 한 두번 맛이가기 시작하면 결국 얼마 안가서 완전 맛이 간다.

사실 꼭 그때 안켜진다고 별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닌지라... '안되면 이따가 켜지면 쓰지' 하면서 그냥 쓰다가 -  
아예 안켜질때 A/S센터 가져가려고 했는데. 오늘이 딱 그날.
그냥 조퇴쓰고 바로 나왔다. 오늘은 왠지 일찍 나와 돌아다니고 싶기도 하고 그래서.


서초역 3번출구로 나와서 그냥 쭉~ 한 10분 가다보면 주유소지나서 '진석빌딩' 이라고 나온다. 1층에 '까사미아'가 있는 건물.
5층 '모다정보통신'으로 가면 된다.

뭐 요새 여타 서비스센터처럼 깔끔한 인터리어라든지..와는 거리가 멀었지만, 그게 무슨 상관. 잘 고쳐주기만 하면 된다.
나름 고객대기실도 있고 가져간지 30분 정도 기다리니 완료되었다고 가져와서 설명해주신다. 메인보드를 아예 교체해주셨단다.
와우.. Olleh ! 그냥 버튼불량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나보다. 오..역시 기계는 고쳐야 제맛. 굿이다 굿 굿.

근데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았던 것이... 역시 와이브로기기 생산 중소기업이라 그런지... 와이파이신호가 여러군데서 빵빵...
몇시간이라도 죽치고 있을 수 있는데 좀 아쉽다.

참고사항은.. 모다정보통신링크를 :)
바뻐서 그러는지 전화는 잘 안받으니, a/s를 받으려면 그 곳으로 택배로 보내든가 직접 방문하면 된다.
방문가능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 5시30분까지'. 11시30~1시는 점심시간인가보다.

끝나고 어디 좀 돌고갈까 하다가 ... 좀 추워서 집으로...
그래도 간만에 산책도 하고 - 지하철 오다가다 책도 보고 - 집에 가는 길에는 마트들러서 오랜만에 한 보따리 장도 보고 - 여유롭고 좋네. 
혼자 사는 외로운 싱글남 이미지로.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