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강원도 속초 켄싱턴 설악 비치 리조트

by 처음처럼v 2023. 6. 6.
728x90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프랑제리' 빵집에 들를 겸 이곳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한 번쯤은 들러보고 싶었던 '켄싱턴 설악 비치 리조트'!

바다와 완전 맞닿아 있는 위치로, 이렇게 가깝게 있을 수가 없다는데... 그렇기에 한 번은 꼭 와보고 싶었다.

켄싱턴 설악 밸리에서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다.

 

2023.06.04 - [여행 & 맛집] - 강원도 속초 켄싱턴 설악 밸리 리조트 숙소 추천

 

강원도 속초 켄싱턴 설악 밸리 리조트 숙소 추천

얼마 전 드디어 '설악 밸리'에 방문할 기회가 생겼다. 독채들로 구성된.. 어마어마한 부지에 오픈한 리조트라고 들었는데, 이번에 그곳에서 교육 프로그램이 있어서 마침 방문하게 되었다. 보통

gem87.tistory.com

 

후다닥 도착한 켄싱턴 비치 리조트 프런트의 모습.

해수 사우나를 한 번쯤하고 싶었지만 일정이 너무 빠듯한 관계로... 다음번으로 미루는 것으로.

부모님이나 여타 어르신을 모시고 오게 된다면, 켄싱턴 비치 리조트에서 1박 + 켄싱턴 설악 밸리에서 1~2박을 하는 것이 좋겠다.

켄싱턴 비치 리조트에서는 '해수 사우나'를 즐기고 해변을 좀 구경하는 재미로,

켄싱턴 설악 밸리 리조트에서는 '산책'을 즐기고 삼림욕을 하는 재미로.

 

 

우리는 프랑제리 베이커리 카페에 들러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었다.

특히나 사과빵은 이곳의 시그니처 상품...!! 진짜 사과모양의 빵이었는데, 안에 사과 퓨레가 들었는지 뭐가 들었는지는 못 먹어보았으나 우선 구매하고 봤다. 이곳의 좋은 점은... 커피 한 잔을 하면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점. 그것 하나만으로도 충분했다.

 

그리고는 객실을 좀 둘러볼 수 있었는데, 꽤나 컨디션이 괜찮았다.

발코니에서는 바다를 배경삼아서 휴식할 수 있었고, 룸 내부에는 소규모 바 또한 있어서 재미를 더했다. 

바다를 보며 하루 쉬어가기에 너무나 좋은 공간. 전반적으로 따스한 기운이 있어서 더욱이나 좋았다.

 

다른 방은 이전의 방보다는 작은 규모의 방이었는데, 한 가족이 쉬어가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었다. 

다시 속초에 한 번 들르게된다면 하루쯤 묵어가고 싶다.

 

1층에 내려와서 보니 애슐리 퀸즈도 있었다. 점심 한 끼 정도는 푸짐하게 먹기에 알맞아서 한 번 들러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서울로 컴백하는 것으로. 

 

처음으로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를 볼 수 있었음에 감사

바다를 배경으로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었음에 감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