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과 영화

[미드] 그림 시즌4 ( Grimm Season4 )

by 처음처럼v 2016. 2. 15.
728x90

 

 

이전 시즌에 헥센비스트인 '애덜린드'의 계략으로, 닉이 '그림'의 힘을 잃게 되어서 경찰서장이 힘을 되찾을 수 있는 약을 만들어서 전달 해 주지만... 서장은 집 앞에서 총 맞고 로잘리와 먼로의 결혼식은 난장판이 되면서 끝났다.

 

그렇게 시작된 그림 시즌4는 참 굵직 굵직한 사건들이 많다.

특히나 줄리엣의 캐릭터 변화가 엄청났는데... 스포일러가 되니까 더 이상은 못 말하겠고

 

다른 시즌에 비해서 굵직한 변화가 많다. 등장인물들의 '생사'에 대한 변화라든지, 캐릭터 변화라든지, 그에 따른 환경 변화까지

조용할라하면 아주 그냥 동시 다발적으로 터진다. 시즌4에 접어드니까 지루해질까봐서 작정하고 강력한 양념을 군데군데 넣어놓은

것 같기도 하고... 아주그냥 맘대로 살리고 없애고 죽이고 불태우고. 좀 예상 외의 전개나 엉성한 부분도 좀 있고.

 

여튼 그렇게 여러 사건들도 많다보니, 보는 입장에선 전개가 빠른 느낌이다.

다른 시즌에 비해서 짧은 시간에 다 본 것 같다. 12월에 봤던 것 같은데 바쁘다는 핑계로 포스팅은 이제서야 했지만..

 

추천이다. 얼른 '그림 시즌5'가 완결이 되었으면 좋겠다. 또 틈틈이 보게!

 

 

변화의 중심. 줄리엣

 

총 맞고 나서 힘들어하는 우리 서장

 

 

2014/06/03 - [책과 영화, 음악] - [미드] 그림 시즌3 ( Grimm Season3 )

 

2012/12/07 - [책과 영화, 음악] - [미드] 그림 시즌2 ( Grimm season2 )

 

2012/12/01 - [책과 영화, 음악] - [미드]그림 시즌1 ( Grimm season1 )

 

2010/10/28 - [책과 영화, 음악] - [영화 추천] 드라마 애니 영화 추천 리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