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

by 처음처럼v 2010. 5. 27.
728x90


출처 :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어젯밤 책을 주문했다. 화폐전쟁, 화폐전쟁2 가격이 권당 25000이라 좀 부담스러웠는데....
화폐전쟁2가 나와서 묶어서 매출을 늘리려고 하는지, 인터넷서점들마다 화폐전쟁 을 30~35% 할인 가격으로 팔길래...그냥 샀다.
얼마 전에 공으로 생긴 문화상품권이 있길래 쓰기도 할 겸...
요새는 서점까지 잘 나가지도 않게 되고, 광화문 교보도 리모델링 중이고 그래서 거의 교보 인터넷서점만 이용하고 있다.

그런데 문제는.... 교보문고는 온라인으로 문화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한 것...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의 수수료가 부담스러워서
오프라인 교보문고에서만 받는단다. 아... 어떡하나.

이용가능한 곳을 보니까.. yes24, 인터파크 도서, 리브로 정도였는데... 예전에 많이 이용하던 yes24나 인터파크 도서에 들어가봤다.
yes24에 들어가서 카트에 넣고 사려고 했는데.. 이 곳은 5000원 이상이 되야 마일리지를 쓸 수 있는 시스템이었다. 아...별론데.
계속 이용할 것이라면 별 상관 없겠지만,,, 다른 곳을 쓰는데다가. 한 번씩 주문할때마다 느낄 수 있는 그 돈이 깎이는 기분. 얼마 안되지만
뭔가 싸게산 것 같은 기분인데.

인터파크 도서에 가보니까 확실히 yes24보다는 편하고... 여러 포인트나..캐쉬등을 쓰기 더욱 편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근데 인터파크에서 보다 보니까 쇼핑을 누르게 되고, 살 것이 많아지는 바람에 그냥 문화상품권은 거기에 더해서 쓰고..

결국 책은 교보문고에서. 기대 된다. 뒀다가 다른 것좀 읽고 천천히 읽어야지... 공부도 해야되는데 요새 이리저리 다녀야 할 일이 많아져서
못하고.. 남는 시간에 책읽거나 쉬고.... 이번주말에 좀 쉬고 충전 좀 해야지 안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