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호치민 1군 수제 맥주집 7 Bridge

by 처음처럼v 2022. 8. 20.
728x90

간단히 지인과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다.

일본인 거리에는 맛있는 식당들도 많고 이자까야 등 간단히 맥주를 곁들일 곳도 많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술을 자주 마시지를 않아서, 그냥 맥주 1잔 정도를 지인과 즐기고 싶을 때를 대비해서 적절한 장소를 눈여겨보아 두었다. 그럴 때에 마치 좋은 곳

 

주요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에는 어렵지 않다.

 

가게의 외부 전경. 백인 손님들이 특히나 많은 편인데, 오늘은 특히나 4인용 테이블을 꽉 차 있었다.

7 Bridges, belgo 같은 브랜드가 이곳에서 craft beer ( 수제 맥주 )의 대명사인데, 이곳에서는 7 bridges 맥주를 제공하는 것 같다. 아니면... 아예 가게 이름이 7 bridges인 것으로 보아, 그곳에서 오픈한 가게인 듯하다.

 

매일 이렇게 요일마다 다른 이벤트도 하는 것 같은데, 우리는 하필이면 남자 둘이 '레이디스 나잇'에 방문한 것이었다.

칵테일을 마실 필요도 없으니... 그냥 '오늘 이런 이벤트가 있구나.' 하는 정도의 느낌.

 

밖에서 가끔 지나칠 때면 그냥 '사람이 항상 많네.'라고 느꼈을 뿐 자세히 들여다보지는 않았었는데, 막상 자리에 앉고 보니까 사람이 꽤나 많았다.

 

웨스턴 느낌이 아니까, 피자와 햄버거를 주문해봐 할 것 같은 느낌에 단출하게 조각 피자와 햄버거를 시켰다.

그 맛이 꽤나 괜찮았다. 그냥 맛있다기보다도... 나의 취향 저격. 버섯을 포함한 각종 채소들과 치즈를 넣어서, 정성스레 굽기만 하여도 만족한다. 그런데 그 맛도 내 입맛에 너무 짜거나 과하지 않아서 좋았다.

기회가 될 때마다 들러서 종류별로 한 번 씩 먹어보고 싶다.

 

수제 버거도 아담하지만, 나의 양에 적당해서 마치 좋았다.

가벼운 함박 스테이크를 먹는 것 같은 수제 버거에다가 두툼하고 바삭한 감자튀김까지.

사실 저렴한 입맛이라 맥도날드의 기본 감자튀김을 제일 좋아하지만, 이런 감자튀김도 나쁘지 않다.

 

맥주야 어차피 반잔이나 한잔밖에 안 마시니까 어디서든 만족감은 비슷하다고 쳐도, 안주 때문에라도 가끔 다시 찾고 싶은 곳. 조용한 곳을 찾는다거나 여러 명이 앉을자리를 확보하기에는 힘들 수 있는데, 적당히 북적거리고 여행지의 느낌을 내고 싶다면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된다.

 

조금 더 가격이 비싸지만 조용하고 고급스럽고 널찍한 곳을 찾고 싶다면 belgo

2022.07.21 - [여행 & 맛집] - 베트남 호치민 수제 맥주집 벨고 BELGO draft beer

 

베트남 호치민 수제 맥주집 벨고 BELGO draft beer

오랜만에 한국에서 손님이 오셔서 여러 명이 모였다. 헤비 하지 않게 수제 맥주를 즐기고 싶어 하셨는데, 근처에 마침 BELGO가 눈에 띄었다. 이럴 때에 찾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 1군에도 BELGO가 있

gem87.tistory.com

 

추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