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베트남 다낭 호이안 올드타운 한식당 윤식당

by 처음처럼v 2024. 5. 5.
728x90

여행 2~3일 차가 되는 시점이라, 슬슬 한식이 땡길 때가 되었다.

정확히는 한식이 땡긴다기보다도 칼칼한 음식으로 입을 정화(?)하는 것이 필요했다.

간단하게 베트남에서 컵라면을 즐길 수도 있고, 한식당을 찾을 수도 있겠는데... 한식당을 찾았다.

 

하지만 사실 주된 이유는 따로 있었으니, 내리쬐는 땡볕에 쉴 곳이 필요했다. ( 시원한 곳 )

호이안 올드타운의 대부분 식당들이 에어컨이 틀어져있지 않아서, 이곳에 들어서자마자 '천국'을 느낄 수 있었다.

 

'다낭 호이안 올드타운에 있는 한식당의 음식은 맛이 어떨까'... '이런 번화가에 있으면 퀄리티가 형편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실패해도 괜찮다는 생각으로 방문하였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다.

 

반찬들도 다양하고 알차게 나오거니와 메인 메뉴들도 충분히 맛있다.

우리는 '된장 찌개'와 '삼겹살인가 불고기 세트'를 주문하였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는 것이... 베트남 호치민에 가게가 있었다면 자주 방문했을 것 같다. 하지만 호이안 올드타운 끝자락에서 장사를 하시는 것이 더욱 나을 듯하다. ( 경쟁자가 적고, 돈을 쓰고자 하는 한국인 손님들이 많아서 ) 하지만 무엇보다도 행복했던 부분은... 엄청나게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1시간여를 쉬어갈 수 있었다는 것.

 

추천이다.

 

 

다낭 호이안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었음에

시원한 공간에서 쉬어갈 수 있었음에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새로운 공간을 찾았음에 감사

반응형

댓글